크리뷰 펜션리뷰 - 강추!여기는 꼭 가보세요

rss

바다향기 펜션 | 경북 영덕 펜션

769
  • 블로그
  • 이메일보내기

바다가 보이는 언덕 <바다향기 펜션>

 

해마다 이맘때 즈음이면 전국의 미식가들이 경북의 영덕과 울진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동해의 진미인 대게축제 시즌을 맞아 크리뷰팀이 경북 영덕에 다녀왔습니다.

 

대게 요리집이 즐비한 강구항을 포함해 이번 축제의 주 행사장인 삼사 해상공원에도 축제 준비에 분주한 모습 이었습니다. 축제를 맞아 여러가지 공연과 행사등이 이곳에서 진행 된다고 하는데,  이곳 전망대는 동해바다의 해안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좋습니다. 

 

 

대게 축제가 열리는 삼사 해상공원과 강구항 주변으로 몇몇 펜션들이 있었으나 그리 추천 할 만한 곳은 찾아 보기 힘들었습니다. 이름만 펜션일뿐 민박형 모텔, 여관등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인데요, 이 근방의 숙박업소는 대부분 각종 회와 대게를 취급하는 식당을 겸하고 있으니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므로 굳이 취사시설이 있는 곳을 찾는것이 아니라면, 전망이 좋은 모텔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강구항에서 오른쪽에 바다를 끼고 해안도로를 40여분 정도 따라 가다 보면 병곡리라는 작은 마을을 만나게 됩니다. 고래불 해수욕장이라는 제법 큰 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이 마을의 해안가 언덕으로 펜션이 하나 보였는데 이곳이 이번에 소개해 드릴 '바다 향기 펜션' 입니다.

 

 

넓직한 마당은 뻥뚤린 바다를 향하고 있으며 작은 풀이 따로 있어 여름철 아이들의 물놀이가 보다 안전하겠습니다.

 

 

넓직한 데크와 앞마당으로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으므로 시원하게 야외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바다와 가장 가까운 편의 시설로 2층에 마련된 카페가 있습니다. 큰 유리창 너머로 동해바다의 전경이 아름답습니다. 이곳 카페는 빔 프로젝트가 설치 되어 있어 DVD영화감상을 할 수 있으며 세미나실로 활용 가능합니다. 이 밖에 30~45인 정도 수용가능한 세미나실이 따로 마련 되어 있으니 회사의 워크샵 등으로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3층에 걸쳐 총 18개의 객실을 보유 하고 있는 바다향기의 내부를 둘러보겠습니다.

 

 

최대 6명 까지 수용가능한 2층의 객실 입니다. 복층 원룸형태의 구조로
그리 넓진 않으나 천정이 높으며 큰창으로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습니다.

 

 

아담한 주방은 불편함이 없도록 거의 모든 주방기구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을 겸한 화장실 또한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침실이 위치합니다. 난간 대신 벽이 있어 아늑하게 잠들 수 있겠네요.

 

 

3층에 위치한 커플형 객실도 잠깐 둘러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원룸형으로 아담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객실이기 때문에 전망은 제일 좋다 할 수 있겠네요.

 

 

바다향기 펜션에서는 배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정원 10인 이하 일 때 출항이 가능하며 모든 낚시 도구는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하니 객실 예약시 따로 말씀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관람용 보트가 항시 대기해 있습니다. 코스별로 요금이 상이하며 최대 탑승인원은 7명입니다. 동해바다의 풍경을 즐기기에 보트투어 만한 것이 없을것 같네요. 이번 대게 축제시즌에 영덕으로 여행을 한다면 여러가지 체험이 있는 바다향기에서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겠습니다. (취재일자 2009년 3월 17일)

 

펜션 리뷰 전문 사이트 크리뷰(creview.co.kr)
펜션 사이트에 소개된 사진과 내용들은 실제 보다 과장되어 있거나 사실과 다른 경우가 많아 그대로 믿고 갔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 입니다. 크리뷰에서는 취재기자가 사전 약속 없이 직접 해당 펜션을 찾아가 일반 여행자의 입장에서 있는 그대로의 펜션 정보를 수집하고 이용자 여러분께 제공 합니다. 크리뷰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소와의 이해관계가 일체 없으며, 사진이나 기사 내용을 왜곡하거나 과장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크리뷰가 추천하는 '괜찮은 펜션'이란?
좋은 펜션의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첫째, 입지조건. 둘째, 주변 풍경 및 여행지. 셋째, 시설 및 요금 등입니다. 그리고 이런 모든 기준과 상관없이 취재기자 스스로의 판단으로 '이곳을 내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한가?' 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판단되는 곳들을 취재하고 소개합니다.

 

  바다향기 펜션 / 경상북도 영덕군 병곡면 병곡리 24 / 전화 054-732-0812 / 2인룸 주중 7~10만원 주말 9~13만원 (성수기 추가요금) / 홈페이지 신뢰도 상 / 홈페이지 www.bd2007.com

12,522 번 읽음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